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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프리미엄카드마케팅(주) 개인정보 처리방침
한국프리미엄카드마케팅㈜(이하 ‘회사’라 함)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관계 법령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하여 정보주체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쿠폰/바우처 발급 및 발송, 사용 이력 관리
②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 안내 및 예약, 기프트 발송
③ 정산 처리 서비스 이용 내역 정산
④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 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결과 통보
①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기 위하여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② 서비스 이용 중이나 처리 과정에서 자동으로 생성·수집 될 수 있는 항목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고객으로부터 사전에 개인정보를 목적 이외의 용도로 제공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받은 경우 ②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③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④ 회사가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하게 수집한 개인정보를 그 수집 목적 범위 내에서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 위탁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5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 방법 ①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일,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에 기재되어 있는 창구를 통하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② 정보주체 본인의 개인정보 관리에 관한 사항 1. 정보주체는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2. 정보주체는 자신의 개인정보 처리 정지를 요청할 수 있으나, 관련 법령에 의거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처리 정지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3. 정보주체는 언제든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시 안내된 방법에 따라 정보주체의 권리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4.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공유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즉시 적용합니다. 5. 그 밖의 정보주체의 권리는 회사 고객센터(02-3276-3913)를 통해서 직접 처리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2. 파기 방법 ② 회사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1.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전자상거래법)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법)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법)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법) 5.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등 서비스 이용 기록 : 1년(통신비밀보호법)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내부관리 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① 관리적 대책 1.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교육 실시 2. 개인정보보호 전담 조직 구성 3.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② 기술적 대책 1. 네트워크 보안 강화 2. 접근통제 시스템 설치 3. 개인정보 처리시스템 접근권한 관리 4. 개인정보 암호화 5.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갱신 ③ 물리적 대책 1. 보안 구역 설정 및 접근통제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 부서에 관한 사항 ①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②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리겠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5년 9월15일부터 적용됩니다.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